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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년 급식물품(야채류,공산품)납품업체 선정공개입찰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2.05
내용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공개입찰공고

 

1. 사업개요

1) 입 찰 명 소라종합사회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야채류,공산품선정

2) 위 치 여수시 소라면 덕양로 414 / ) 59649

3) 납품기간 : 2024년 1월 2일 - 2024년 12월 31

4) 연간추정가격 일금 사천구백만원(49,000,000)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증액 및 감액 될 수 있음


2. 입찰에 관한 사항

1) 접수기간 : 2023년 12월 5(화) - 2021년 12월 21(목) (17일간)

2) 접 수 처 소라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1)

3) 접수방법 내방 및 우편접수 복지관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 관련서류 다운로드

4) 입찰확정 : 2023년 12월 22일 (금)

 

3.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최저단가총액입찰

 

4. 입찰품목 :

1) 야채류 공산품 (49,000,000)

① 야 채 류가지마늘미나리감자애호박 외 야채류 등

② 공 산 품꽁치캔물만두식용유참기름외 등

4. 입찰 참가 자격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식품위생법 제7조 제5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여수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수시소재 가산점부여)

2)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가입하고 서류를 제출

할 수 있는 업체

3) 사업자등록상 취급품목에 해당종목(․ ․ 축산물공산품소모품)취급 도매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4) 2023년 12월 현재 기준 사업기간이 3년 이상인 사업자

5)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 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 (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7) 2021년 현재까지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학교관공서 등 단체급식사업장에 150명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 구비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

2)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부 (해당기관 자유양식)

※ 별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업체소개서 및 관계서류에 의거 서면 심사할 예정임.

3) 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1.

4) 사업자등록증 및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 한함각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6) 청렴이행계약각서 1.

7) 지방세국세 완납 증명서 1.

8) 냉동․ 냉장차량 등록증 사본 및 보험증서 사본 1.

9)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

10)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

11) 납품실적증명서(해당기관 발행분) 1.

12) 식자재 단가표 1. (해당기관 양식)

 

6.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 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2)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기술능력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신뢰도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 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

   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3)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습니다.

 

7. 청렴이행각서

1)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으로 청렴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출방법

①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소라종합사회복지관 계약 담당자에게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1) 계약 시 계약이행증권 첨부를 기본으로 합니다.

2) 제안서 평가 및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계약 선정 결과는 개별통보 및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3)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4)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상관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5) 필요시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6) 우편접수의 경우입찰서류는 제출마감일 18:00 이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운송 중 분실훼손 등의 사유로 도착일 까지 배송되지 못한 것에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품목별 수량은 본 복지관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본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본 복지관 (061-685-977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12월 5

 

소라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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